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가 출시 준비중인 Dolce Surgery는  수술대의 상하 운동과  각도 조절과  높이 조절이 가능해 편리한  제품이다. 

두꺼운 스테인리스 스틸 수술대 상판으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스테인리스 스틸 상판은 Bed형 덮개를 이용하면 일반 수술대로도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탈착식 배수통은 치과 진료 시 꼭 필요한 배수 장치를 테이블 밑에 설치할수 있으며  배관 호스를 없애 고장의 위험까지 줄였다. 

Dolce Surgery는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해  치과 유니트 스타일로  일반 치과에서도 가장 많이 선호하는 타입이다.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어 가장 먼 곳으로 밀어두고 사용하면 공간이 충분히 확보돼 일반 수술용도의 수술대로도 사용 가능하다. 

LED Light 를 장착해 기본 사양인 8구 LED Light는 간이 무영등으로 손색없을 만큼의 조도를 자랑하며, 각도 조절과 높이 조절등 손쉽게 움직이며 사용할 수 있다. 

석션 기능도 기능도 갖추고 있다. Dolce Surgery는 치과 유니트를 사용 할 때 뿐만 아니라 일반 수술대로 사용할 경우에도  석션을 사용 할 수 있다.

치과 유니트의 구성을 보면 : 3way-syringe와 사용빈도가 높은  High speed와 Hand piece 2개를 갖추고 있어 효율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Low speed Hand piece와  Ultrasonic Scaler 총 5개의 핸드피스로 구성돼 있으며  석션은 치과 유니트와는 별도로 장착돼 있다.

Highspeed Handpiece, Ultrasonic Scaler의 경우, 필요시에는 LED Light 일체형 Type으로 업그레이드해 사용이 가능하다. 

한일치과산업관계자는 “확실한 치과 진료를 원하는 동물병원 원장들의 바람을 충족시켜주는 장비 “라면서 “현재 사전예약 중”이라고 말했다. 

(문의 02-319-2828)